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4/05

(33)
[D800]원형육교 수원권선동 원형 육교 입니다.
[D800]위풍당당 장안문 위풍당당 장안문 어릴적 사당에서 택시를타고 수원 북문까지 올때 장안문을 보면서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을 많이 했던 추억이 있다 지금은 밤 10시면 조명이 꺼지곤 하지만 장안문의 위용은 정말 대단 한거 같다.
[D700] 순간의 선택 달을 지나는 비행기를 순간적으로 셔터를 눌러지만 순간의 선택은 제대로 담지 못 한거 같아요 역시 사진은 순간의 선택도 중요 하지만 순발력과 카메라의 조작도 중요 한거 같네요
[D800]광교신도시 야경 흥덕IT 타워에서 바라본 광교와 흥덕의 밤의 야경 입니다 광교 호수공원의 밤도 볼수 있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D800] 철원 노동당사의 밤 이렇게 많은 별을 본것은 정말 행운인거 같습니다.
무제 한번의 비바람으로 무수한 꽃들이 바닥에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그 곳은 또 다시 피어 우리를 즐겁게 합니다 하지만 한번의 사고로 많은 꽃들이 이세상과 이별을 해야만 했습니다 젋은 시절 제대로 피지 못한 꽃 다시 뭔가를 시작하려 했지만 피지 못한꽃 꽃이 피고 열매를 맺고 또 다른 삶의 꽃을 피우려 했던 꽃도 한번의 사고로 세상과 이별을 했습니다 그 꽃들은 이제 돌아 오지 못 합니다. 그리고 리본들 달아 봅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이 사진의 의미를 아시나요? 바닥에 떨어진 꽃은 그분들 이며 우산은 추모의 리본 입니다.
[D800] 양재IC 양재 IC 행운의 네잎클러버궤적 행운을 쫓기 보다는 행복을 찾아 가는 길이 아니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D800]수원연무대 구름궤적 수원성 창룡문에서 바라본 동장대와 연무대 구름궤적 HDR로 다시 보정한 사진 입니다. 빛이 있어야 사진은 비로소 완성된다 그리고 그 빛과 어울리는 그 무엇이 있어야 사진은 변화 한다 아름다운 빛 미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