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4/07

(10)
[D800] 안반덕의 아침 조금은 아쉬운 안반덕의 아침 사진은 조화가 필요한 취미다 사진은 조화가 이루워져야 명작이 된다. 빛을 알면 사진이 보인다.
[D700]감천동 문화 마을 몇년전 갔던 감천동 문화 마을 그때만 해도 그렇게 많은 사람이 찾지는 않았는데 이제는 부산에 가면 꼭 가봐야 할 곳이 되어 버렸다
[D700] 옵바위 일출 비가온후 구름사이로 해가 떠오르고 말았습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오메가는 아니라도 그름이 조금 가린 일출이 정말 좋았던 날 입니다.
[D800] 화서문 반영 비가 오면 화서문의 반영을 찍을 수 있지만 비가 안 오면 비를 만들면된다 부산의 마천루에서 바다물을 뿌려서 반영 만들었떤 기억을 떠올라 바닥에 물을 뿌리고 찍은 사진 역시 야경은 매직때 찍어야 정말 아름다운거 같다.
[D800] 왜목마을 일출 서해 대표 일출 명소 왜목마을 일출 한번 찾기 시작해서 벌써 3년 동안 매년 방문한 곳이 되어 버렸다 늘 갈때마다 변신하는 왜목마을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거 같다. 공감 버튼 눌러 주세요 감사드립니다.
인도 타지마할
[D800]고군산도군 일몰 새만금 방조제 101봉에서 바라본 고군산도군일몰 저말 아름다운 일몰 포인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새만금 방조제를 간다면 한번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부족하지만 공감 버튼 클릭 감사 드립니다
[D800] 방화수류정 구름궤적 수원화성 방화수류정 구름궤적 구름을 인터벌 촬영으로 별궤적 프로그램으로 한장으로 만들어 합친 작품입니다 합성이 아닌 디지털 기술로 봐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부족하지만 공감 버튼 클릭 감사 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