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 벚꽃 명소 축제 보문정 벚꽃 4월 경주여행 꼭가봐야할 감성여행지

728x90
반응형
SMALL

경주 벚꽃 명소 축제 보문정 벚꽃 4월 경주여행 꼭가봐야할 감성여행지

보문정 야경

 

벚꽃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아마 진해를 많이 떠올리시지 않나요?

저도 예전에 그런 생각으로

항상 진해를 방문을 했었는데요

경주도 진해 만큼 아름다운 벚꽃 명소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소개 드리고 싶은곳

바로 경주 보문정을 소개 할게요

 

경주 보문정

경주 보문정은 CNN에서 소개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의 비경 보문정

제가 포스팅을 안해도

CNN에서 선정된  그 자체가

바로 보문정을 말해 주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외국인이나 한국 사람이나

아름다움을 보는 것은 다 같다고 생각을 해요

4계절 모두가 아름다운 보문정이지마요

특히 4월 봄이 되면 

이 아름다운 벚꽃 때문에 아름다운

보문정이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하는 건 무죄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보문정

부족한 저의 사진으로

보문정의 아름다움을 다 표현을

할 수 없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일 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사진기와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보문정을

촬영을 해 봤는데요

사진은 정말 비슷비슷 하지만요

봄 감성여행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이 경주벚꽃명소 보문정이

아닌가 하는 이드네요

생각

지금 사진을 포스팅 하다 보니

보문정에도 연꽃이있는거 같네요

사실 저는 연꽃을 별로 좋아 하진 않아요

종교적인 측면이아니라 

 바로 반영을 아름답게

촬영 할 수 없다는 거에요

수원 방화수류정 용연에도

어느 순간 누가 연꽃을 심어서

더이상 아름다운 반영을 볼 수 없었던 날이

있었거든요

가끔 연뿌리를 제거를 하지만

계속 자라고 있어요

보문정 여름엔 연꽃이 좋을꺼 같지만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여기까지만 

이야기 할게요

 

제가 방문 했을 때

바로 연못이 벚꽃으로 가든 차 있던 

날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떨어져 있는

벚꽃이 연못을 가득 채운 모습이

왜 이리 마음에 들지요

핑크 빛 아름다운 보문정의

모습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감성 충만한 여행지 인거 같아요

감성여행 경주 감성여행 보문정

벚꽃 여행지가 아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보문정에 다른 연못이 뒤쪽이 있는데요

이곳이 정말 핫플레이스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축늘어지 수양버드나무처럼

꽃가지가 축 늘어진 수양벚꽃을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보문정 인거 같아요

반영도 아름답고

수양 벚꽃은 말 할 것도 없죠

정말 

방문 하시면 아름다운 벚꽃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들어요

제가 사진으로 모든 것을 표현 하지

못 한게 정말 아쉽네요

이 아쉽움을 방문해서 즐겨 

보시길 추천 드리고 싶네요

서서히 일몰이 지고 있네요

일몰을 기다리는 시간은

바로 야경을 촬영 하기 위한

준비 시간이라고 할까요?

일몰후 시간이 준 선물 

바로 매직아워를 기다리는 

시간인거 같아요

야경을 전문적으로 촬영 하시는

분들이 가장 좋아 하는 시간

바로 매직아워

별 사진은 매직아워와 상관

없어요

서서히 보문정에도 불이

들어 오기 시작 했네요

낮도 아니고 밤도 아닌 이시간

이 시간이 조금더 지나면 

제가 기다리던 시간이 다가 오네요

봄문정 야경

드디어 촬영한 보문정의 야경

매직아워 촬영한 사진 입니다

파란 하늘 그리고 암부가 없는야경

정말 이 시간때 야경을 촬영을 하면

정말 이쁘게 사진이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저를 보세요 그냥 손 안대고 코를 풀어 버린

일이 벌어 지고 있잖아요

보문정을 방문 하시면 저녁 드시기전

야경을 보시고 저녁 드실꺼 추천 드리고 싶지만요

시간 맞추기 정말 힘들어요

매직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보문정의 밤은 정말 좋네요

 

오늘은 경주 벚꽃명소 보문정

감성여행지 보문정을 포스팅 해 봤는데요

보문정 한 곳만 소개를 했는데요

부족함이 없는 거 같아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이런 말이 있잖아요

보문정 한 곳만 소개를 했으니 

열을 보나 마나 멋지고 좋은 여행지가

아닌가요

2023년 4월 벚꽃을 보러 경주를 추천 하고 

싶네요

저는 아직 4월여행지를 결정 하지 못 했어요

나라는 작은데 갈 곳이 왜이리 많은 가요

4월 감성여행지 경주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 하시는 일은 없을 꺼에요

지금까지 빛의마술사 티스토리 운영자

빛의마술사 였습니다

늘 방문 감사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