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례 산수유축제 사진 무단 도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빛의 마술사 운영자

빛의 마술사 입니다

오늘 블로그 유입 안되어서

혹시나 마음에 다음 검색

구례 산수유축제 검색을 했는데요

상위 노출 된 티스토리에서 제 사진을 무단 

사용 하는 것을 발견 했어요

딱 봐도 제 사진 입니다

제가 착각을 할 수 있으니 

오늘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 판단해 주세요

오늘 제사진을 제가 직접 갭쳐 도구를 이용

해서 짤라서 포스팅 한 결과를 알려 드릴게요

블로그는 티스토리에도 포스팅한 사진 이고요

제가 볼때는 멍청하게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한 사진을 짤라내기 해서

포스팅 한거 같네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블로그 똑 같은

블로그 명을 가지고 운영 하고 있어요

제 사진뿐만 아니라 다른 사진도 도용 했을꺼 같은

의심을 가질수 있는 거 같아요

심증은 가지만 제 사진 말고 물증이 없네요

고객신고에서 일단 간단하게 신고만 한 상태이고요

법적으로 저작권 관련된 신고를 하기 위해

모든 상황을 캡쳐 했어요

해당 블로그 캡쳐한 사진 입니다.

제가 제사진을 직접 캡쳐도구로 짤라서 포스팅한 사진 입니다.

빛의 마술사 원본 사진 입니다

아래 낙관만 짤라서 포스팅 했네요

해당 블로그 캡쳐한 사진 입니다.

제 원본 사진 입니다

정말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납니다

이런 블로그는 폐쇄해야 한다고 주장 합니다

제가 힘들게 구례까지 가서 촬영한 사진을 그냥 클릭 

몇번 하고 무단사용 하는 것을 도저히 용납 할 수 없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