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해 여행 독일 마을 남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728x90
반응형
SMALL

남해 여행 독일 마을  남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남해 독일 마을은 

남해 여행 코스 중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대표 여행지라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남해를 몇번을 방문 했지만요

이번에 처음으로 독일 마을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남해 독일 마을을 

추천여행지 꼭 가봐야할 여행지

추천 드린 이유는요

남녀노서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추천 하게 

되었어요

이 멋진 곳을 처음 방문 하다니

저도 정말 후회가 되네요

남해 독일 마을 유래는요

1960년대 산업역군으로 독일에

파견되어 한국의 경제 발전에

기여한 독일 거주 교표들의

한국 정착을 위해 터전을 제공 해 주고

독일의 이국 문화를 경험 하는 

관광지로 개발 하기 위해

2001년 부터 조성한 곳이 바로 이곳 

경남 남해군 이라고 하네요

제가 독일 마을 앞 관광 안내소에서

듣기로는요 여기 사시는 분들이

아직도 독일과 남해를 오가면 

살고 계신다고 하시네요

태극기와 독일 국기가 같이

있는거 보니 갑자기 

월드컵 독일과의 경기가 생각이

문득 떠오르네요

손홍민의 마지막골

그리고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멋진 장면들이 떠오르네요

독일 하면 맥주가 유명해서 

그런지 맥주 통이 셋팅이 되어 

있고요

여기에서는 독일 맥주와 벨기에 맥주도

판매 하고 있는데요

제가 술을 잘 마시지 않아서 

맥주는 구매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다양한 맥주를 판매 하고 

있으니 남해 여행중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꺼 같아요

물론 속소에서 드셔야죠

음주 운전은 맥주 1캔도 안되요

독일 마을 아름다운 

전경을 촬영하고 싶었지만

나무들이 무럭무럭 자라서

시야를 방해 했지만요

그래도 정말 한국에서 

즐기는 외국의 풍경

한국에서 맛 볼 수 있는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았어요

다음에 방문을 한다면 드론 샷을 

보여 드릴게요

그때 다시 포스팅 할테니 

기다려 주세요 꼭이요

독일마을은 정말 가시면 좋아요

주차시설도 완비 되어 있고요

제일 좋은 점은 아시죠 

주차도 입장도 무료 입니다.

제가 방문 했을때는

전시관이 운영이 안해서

조금 아쉬움이 남았는데요

아마 요즘 방문 하시면

전시관도 입장이 가능 할꺼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남해 독일 마을 포스팅 

이였습니다

사진 무단 사용은 불법입니다

행복한 여행 되시길 기원 할께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