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론 쇼

728x90
반응형
SMALL

 

드론쇼

 

정말 보고 싶어떤 드론쇼 인데요

지난 여수 불꽃 축제를 방문을 했는데요

여수 불꽃축제도 보고 드론쇼를 보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평창올림픽 때 TV에서 봤던 드론 쇼를 다시 보고 싶었는데요

드론쇼 하는 곳을 찾기기 힘들었어요

얼마전 가까운 곳에서도 드론쇼를 했는데 소식을 몰라서

못갔네요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지역 축제가 취소되고 열리지 않아서

드론쇼도 볼 수 없었던거 같아요

축제 하면 드론쇼가 메인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정말 아쉬운 마음에 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론쇼였는데요

마침 여수불꽃축제를 방문 했은데 드론 쇼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비록 사진의 갯수와 동영상은 부족 하지만 한번 포스팅은 해야 겠다는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TV에서만 보던 드론쇼를 직접 보니 정말 눈이 호강 하는 느낌이였어요

저런 글씨는 어떻게 드론으로 만들까 궁금도 했지만

다들 아실테니만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한다고 하지요?

그리고 처음 개발한 곳에서 소스를 무료 개방 했다는 말도

있더군요

그래도 저런 드론 쇼를 직접 보게 되니 정말 좋아어요

 

 

글자부터 시작해서 그림까지

정말 직접 안 보면 알수 없는 감동이라고 할까요

얼마전 부산에서 드론쇼 개최 했는데요

아쉽게도 방문을 못 해서 아쉬운 마음에

지난번 다녀온 여수 불꽃축제 드론쇼의 사진과 영상을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이제 지역 축제도 많이 열리고 낮에 볼꺼리와

밤에는 많은 드론쇼가 펼쳐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2023년 처음 보는 드론 쇼는 어떤 드론쇼가 될지 정말 궁금 하네요

10번 말하는 것 보다 1번 보는게 더 중요 한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한 동영상과 사진은 갤럭시울트라 22로 촬영한 동영상 사진 입니다

화질이 조금 낯을 수 있으니 참조 하시고요

사진 동영상 모두 자동으로 촬영한 영상과 사진이 아니고요

갤럭시 카메라 기능에 프로 기능을 사용해서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 했어요

기회가 된다면 갤럭시 카메라 프로 모드에 대해 포스팅 하고 싶네요

 

사진으로 표현하기엔 드론쇼를 설명하기 정말 힘든거 같아서요

오늘은 동영상을 3개 준비해서 포스팅 해어요

핸드폰 프로모드로 촬영한 동영상 이고요

화질이 좀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이정도면 드론쇼가 이런구나 하고 이해는 하실꺼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부족하지만 방문해 주신 모든분들게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