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산 문수사 겹벚꽃 왕벚꽃 4월 출사 여행지 꼭 가봐야 할 봄꽃 여행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 하세요
빛의마술사 블로그 운영자
빛의마술사 입니다
오늘은 4월 추천 출사지 여행지
서산 문수사를 소개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서산에 위치에 있는 문수사는
규모가 작은 사찰인데요
저도 2018년부터 이곳을
늦게 알았서 정말 아쉬움이 많은 곳인데요
정말 더 빨리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사찰입니다.
정말 서산 문수사는 겹벚꽃 왕벚꽃
하나의 테마만 가지고 있어도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제가 몇군데 못 본거 같아요
방문은 4월20일경 방문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개화 시기는 꼭 확인 하시고 방문 
하시는거 아시죠
 

 

이상 기온등 기후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꼭 방문전 개화상태 더블 체크 하시길 부탁 드릴게요
사실 저는 그냥 가는 편이에요

벚꽃 터널에 연등은 석탄일 때문에 연등이 
있는거 같아요
올해도 석탄일이  5월27일이라
연등이 있을지 는 모르겠네요

작은 사찰 안에도 연등이 달려 있네요

조금은 규모가 작은  사찰인데
어떻게 문수사겹벚꽃을 이렇게 아름답게
꾸며서 봄이 오면  사람들의 발걸음을
이곳으로 오게 하는지 정말 거 같아요

대단 한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사진 중 하나 입니다
왕벚꽃과 상콰한 푸른 나무의 조화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다음에 방문 한다면 
꼭 셀프 인증샷을 찍고 싶네요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색상 보라빛 꽃이네요
정말 직접 보시면 더 이쁜거 같아요
이 겹벚꽃은 말로 사진으로 표현을 못 할꺼 같아요

푸른 하늘과 겹벚꽃을 한번 촬영 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잘 못 찍은거 같아요
더 노력하고 분발 해야 할꺼 같아요
매번 일출 일몰 풍경을 촬영 하다 보니
다양한 화각에서의 스킬이 조금 부족 한거 같아요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꺼 같아요
 
 

 

주말은 그래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거 같아요
차가 장난 아니였어요
금요일에 방문 했을때도
차가 좀 많았어요
사찰이 조금 규모가 작기 때문에
차를 이용해서 봄을 즐기는 것보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봄을 즐기면 좋을꺼
같아요
차는 두고 걸어서 가시면 좋아요
 
나 한명 때문에 다른 사람이
불편함이 극대화 되는 경우가
제가 방문했을 때 있었는데요
서로 양보하고 지키면
우리 모두 좋은 봄을 즐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 여행지

 

서산 문수사를 방문 했는데
문수사만 방문 하고 돌아 갈 수 없잖아요
또 다른 겹벚꽃의 성지
바로 개심사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제가 생각 하기엔
서산 겹벚꽃의 쌍벽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 곳이 더 있는데 그곳은 제가
생각이 나지 않네요
 

 

서산 방문 하시면
개심사 강력 추천 드립니다
모르고 못 가신 분은 계셔도
알고 있다면 또 간다는 개심사 입니다
저는 정말 많이 방문했어요
개심사를 이렇게 많이 방문 했는데
문수사를 너무 늦게 알았네요


 

두번째 추천 여행지
서산 유기방가옥 입니다.

 

유기방가옥은
수선화 축제로 유명 한데요
제가 개심사 방문때 축제도 열려서
같이 방문했던 날이기도 해요
문수사 개심사 유기방가옥
수선화 축제를 한번에
보신다면 더 좋은 여행이 되실꺼 같아요
스케즐을 한번 잘 만들어 보세요
 

 

포스팅 허락을 받지 못해서 이렇게
얼굴만 가려서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세번째 추천 여행지 해미읍성 입니다
서산의 대표적 여행지 입니다

 

이시기에 방문하시면 벚꽃도 같이
잠시나마 즐길수 있어요
화려한 벚꽃은 아니고요
끝물 벚꽃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포스팅을 준비해서 해야 하는데
급하게 포스팅을 하다 보니
부족 함이 많이 있었네요
늘 방문 감사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