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도재 자동차 야경 궤적

728x90
반응형
SMALL

오도재 자동차 야경 궤적

오도제 자동차궤적
오도제 야경

함양 오도재 야경 자동차

궤적 사진 입니다

낮에 방문 하시면 

가끔 자전거를 타고 이곳을

오르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말 대단 하시더군요

 

 

낮에 찾아가도 정말 멋진 곳인데요

일명 구렁이 궤적이라고도 해요

제가 예전에 방문 했을 때는

밤에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정말 그때보다는 많이 다녀서

자동차 궤적을 담기에 수월 했지만요

저는 제가 직접 카메라를 셋팅하고

직접 운전해서

자동차 궤적을 촬영을 했어요

 

기다리면 차가 오지만 

제가 직접 운전하고 

촬영한다는 의미를 부여 해서

이런 일까지 하게 되었네요

 

예전에는 같이 방문한 분들과

서로 운전해 주면서 

궤적을 촬영 하곤 했답니다.

 

혼자 셀프 운전 셀프 촬영을 해도

우리나라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카메라를 두대를 세워 놓고

저 멀리 다녀 와도 

그대로 있잖아요

오늘 촬영한 사진은

니콘 D850 D800으로 촬영한 

사진 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모든 사진은

빛의마술사 운영자가

직접 촬영하고 보정한 사진 입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