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진해 군항제 여좌천 벚꽃 상황 벚꽃 개화 상태 진해 벚꽃 명소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 진해 군항제 여좌천 벚꽃 상황 벚꽃 개화 상태 진해 벚꽃 명소

진해 여좌천

 

2023년 3월 29일

2023년 진해 군항제 여좌천 벚꽃 개화 상황

지금 현재의 모습입니다

이번주 방문 하시면 도움이 될까 해서

급하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진해 여좌천 동영상
진해 여좌천 

 

지금 여좌천의 개화 상태는 99%인 거 같아요

정말 여좌천을 거닐 때마다

와~~~ 하고 탄성만 나왔어요

여좌천은 아침 일찍 방문해 주세요

저는 여좌천을 방문 후 경화역을 방문했는데요

아침 일찍이라면

경화역 방문 후

여좌천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8시쯤 경화역을 방문했는데요

벌써 인산인해였어요

사실 여좌천을 방문했을 때

새벽에 방문을 했는데요

너무 피곤해서

몇 장 야경 촬영 하고 잠을 잤어요

야경을 더 많이 담지 못 했는데요

다시 밤에 담고 싶었지만

일정이 힘들어서 야경은 두장만 포스팅 

할게요

정말 여좌천의 벚꽃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이 있을까?

말로 표현을 못 하고

그렇다고 사진으로도 

다 

표현 못 한다는 게 정말 아쉽네요

 

진해 여좌천
2023 군항제 여좌천

 

비슷비슷 하지만

정말 다른 사진입니다

벚꽃을 몇 장 촬영을 했는지

정말 모를 정도로 메모리 꽉 차게

벚꽃을 촬영한 거 같아요

 

 

다른 화각과 구도로 본 여좌천 벚꽃

어떤 모습으로도 벚꽃의 아름다움은

감출 수 없네요

 

여기 정말 인생 스폿 인생 스팟

핫 플레이어스 진해 여좌천

인생샷 포인트입니다.

저는 인생삿을 못 촬영 했어요

 

 

이보다 아름다운 벚꽃 명소가 있을까요

진해 벚꽃 명소 1 티어

진해 군항제 여좌천의 모습니다

2023년 3월 29일 아침 개화 상태

개화 상황입니다

제 포스팅이 이번주 방문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소개를 안 해도

찾아가시겠죠?

안 가본 사람은 없어도

진해를 방문하시면 꼭

방문한다는 그곳 여좌천

소개를 안 해도 알아서

찾아가는 곳이 여좌천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로맨스 촬영으로 유명한

로맨스의 다리

여좌천

하지만

1952년 4월 13일 이순신 장군 동상을

복원하고 추모제를 거행하는 

계기가 군항제라고 하니

로맨스 이전부터

여좌천은 유명했겠죠

지금까지 빛을 담은 빛의 마술사

군항제 여좌천 방문 후기였습니다

오늘 포스팅한 사진은 빛의 마술사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포스팅한 

작품입니다

다음은 경화역 방문 후기 포스팅 할게요

2023년 진해 여좌천 개화 상태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