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군항제 경화역 실시간 후기 현제 개화상황 개화상태주차

728x90
반응형
SMALL

2023 군항제 경화역 실시간 후기 현제  개화상황 개화상태주차

진해 군 항제 경화역

2023년 군항제

경화역 현제 상황 개화상태

개화상황을 알려 드릴게요

개화 99.9%입니다

사람 엄청 많아요

아침 9시 이전 방문 했어요

 

일단 경화역은

오전 7시 이전 방문 해서

1시간 바짝 촬영하고 

경화역에서 인생 샷을 즐기고

바로 여좌천 로맨스 다리 

여좌천 벚꽃을 촬영하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진해 경화역

제가 다녀온 경험으로는 경화역

1순위 방문해 주세요

저는 2순위 방문 했는데

정말 후회가 된 하루였어요

 

3월 29일 수요일 아침 9시도 이 정도인데요

이번주 주말 금토요일

오늘 내일 모레

사람들이 정말 엄청 많을 거 같은 건

누가 봐도 다 아는 사실 아닌가요

경화역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잠을 포기하시고 경화역을 즐기시길

 

ㅗㅈ

 

오전에 방문했는데

정말 어마 어머 했어요

사진을 제대로 촬영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아요

왜 경화역을 2순위 방문 했는지

정말 후회했어요

후회해도 소용이 없죠

그냥 이 상황을 즐기는 수 밖에요

나만의 벚꽃의 추억을 그냥 즐겨야죠

 

 

사람들을 피해서

나만의 벚꽃을 다른 시선과

다른 화각으로 한번 담아 봤어요

파란 하늘과 벚꽃의 아름다움이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물론 하얀 하늘도 잘 어울리네요

 

저랑 비슷한 사진을 촬영하시는

분도 뒤에서 같이 촬영해 봤어요

 

벚꽃 터널에 사람들이

학생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인생 스폿 스폿이 되는지

학생들이 정말 많았지만

저는 이렇게 촬영하고 경화역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다른 벚꽃 포인트로 이동을 했어요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촬영을 하고

안민고개로 향했어요

1순위 경화역

2순위 여좌천

3순위 안민고개

안민고개 차량 진입 안되어서요

아침 일찍 가셔야 통제 안 해서 3순위로 했어요

10시쯤 통제하던데요

중요 포인트 중요 벚꽃 명소

경화역과 여좌천은 9시 전 방문 추천 드리고 싶네요

 

주차는 도로변 주차 가능 해요

그리고 임시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 내용이 빠졌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