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진해 군항제 일정 벚꽃명소 진해군항제 당일치기 벚꽃여행 감성여행

728x90
반응형
SMALL

2023 진해 군항제 일정 벚꽃명소 진해군항제 당일치기 벚꽃여행 감성여행

61회 진해 군항제

기간

2023년 3월25일~4월4일 10일간

개막전야제 3월24일 

벌써 끝났네요

장소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타리 등 진해구 일원

슬로건

벚꽃으로 여는 새로운 세상

 

진해를 방문 하시면 벚꽃으로 즐길 수 있는

세로운 세상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진해 여행 코스 주말 셔틀버스 정보

 

출천 진해 홈페이지

 

진해 군항제 홈페이지 가시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어요

 

저는 여행 코스를

거리가 조금 있지만요

1번여 좌천 2번 경화역

다음 해군사관학교 방문 후

 

다른 일정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좌천과 경화역은 오전 9시 이전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10시 이후 사람들이 어마어마해요

 

 

저는 여좌천 경화역 방문 후

식사 후 해군사관학교를 방문했어요

 

당일 치기도 충분한 진해 군항제입니다

멀다고 생각하시면 멀지만

올해 열리는 군항제 꼭 방문 하시여서

좋은 추억 반드시 길 추천 드리고 싶네요

 

여좌천

 

여좌천 사진 정보입니다.

진해 벚꽃감성여행을 즐기기엔 이곳보다 좋은 곳은 없는 거 같아요

https://dkej1004.tistory.com/entry/%EC%A7%84%ED%95%B4-%EC%97%AC%EC%A2%8C%EC%B2%9C-%EB%A1%9C%EB%A7%9D%EC%8A%A4-%EB%8B%A4%EB%A6%AC-%EB%B2%9A%EA%BD%83-%EC%B6%95%EC%A0%9C-%EA%B5%B0%ED%95%AD%EC%A0%9C

 

진해 여좌천 로망스 다리 벚꽃 축제 군항제

진해 여좌천 로망스다리 벚꽃 축제 군항제 진해 여좌천 벚꽃 축제 군항제에서 꼭 가봐야 할 곳 말을 안해도 소개를 안해도 찾아 갈 곳 바로 이곳 여좌천 벚꽃 입니다. 포스팅을 안해도 잘 찾아가

dkej1004.tistory.com

경화역

 

 

https://dkej1004.tistory.com/entry/%EC%A7%84%ED%95%B4-%EA%B2%BD%ED%99%94%EC%97%AD-%EB%B2%9A%EA%BD%83%EB%AA%85%EC%86%8C-%EA%B5%B0%ED%95%AD%EC%A0%9C

 

진해 경화역 벚꽃명소 군항제

진해 경화역 벚꽃명소 군항제 진해하면 떠오는 봄의 꽃 벚꽃이 딱 하고 떠오르니 않은가요? 저는 진해 하면 벚꽃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네요 진해 벚꽃 명소 하면 누구나 말 하는 그곳 바로 경화

dkej1004.tistory.com

지난번 포스팅한 경화역 사진 정보입니다

 

백번 사진을 보는 것보다

한번 방문하시면

정말 와~~ 하고 탄성이 나올 거예요

지금은 예전보다 다른 면이 있지만

벚꽃을 즐기기에 이곳 보다 더 좋은 곳은 없는 거 같아요

강력 추천

 

 

해군 사관학교

진해 해군사관학교 방문

정말 추천드리고 싶고요

여러 가지 행사와 체험 행사도

있으니 가족과 함께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예전에 해군 사관학교 방문 했을 때 사진입니다

사관학교 옷을 입을 수 있는 체험

그리고 군함에 탈 수 있는 체험 이었는데요

정말 좋았던 체험이었어요

 

요즘은 스마트폰 없는 사람이 없죠

스마트폰만 있다면

지도 앱으로 싶게 벚꽃 명소를

알 수 있는 좋은 세상인 거 같아요

 

제가 제일 먼저 방문 및 꼭 가봐야 할 곳

여좌천 경화역 해군사관학교를 

방문하시고요

다른 곳을 방문하시길 정말 추천

드리고 싶어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고요

시내는 교통지옥과

차량이 진입 여부도 아셔야 하기

때문에 셔틀버스 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진해의 안민고개인데요

사진이 좀 안 좋지만요

정말 멋진 곳이었던 거 같아요

여기도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한 곳은 산림 뭐 어디였는데

기억이 나질 않지만

여좌천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 떤

기억만 있네요

이번에 군항제를 방문을 하면

확실히 알고 포스팅할게요

죄송해요

 

진해 우체국도 방문을 했고요

꽃마차도 있고 사물놀이도 하고

지금은 사물놀이 안 하겠죠?

옛 추억이 나서 몇 장 더 포스팅해 봤어요

진해 군항제는 벚꽃 감성을 느길수 있는

감성여행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스마트 시대

요즘은 스마트 폰이 없는 

분이 없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여행을 즐기는 방법도 다양해진 거

같아요

 

 

지도맵만 있다면 벚꽃구경 

준비는 끝이라고 하네요

정말 편리 해진 세상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블로그 방문도 이제 필요가

없는 거 아닌가요

그래도 많이 방문해 주세요

사실 저는 아날로그 시대가 편한지

팸플릿을 들고 다니는 것이 

더 편하게 느껴지네요

 

군항제를 방문을 하시면 

다음 주 주중 평일 방문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주말은 정말 생각만 해도

사람이 엄청 많겠죠

하루 휴가를 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