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wiz 김진아 치어리더

728x90
반응형
SMALL

김진아 치어리더

 

 

 

김진아 치어리더는 kt wiz 대표 치어리더에요

실물이 훨씬 이쁘다고 하네요

저도 실물 영접을 야구장을 가면 하는데요

정말 존예라는 말 보다 아름다운 그 차체 입니다.

 

김진아

 

롯데 사직 구장을 갔을 때

권유를 받아 치어리더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진아 치어리더 뒷모습

 

김진아 치어리더는

170cm 53kg

A형

별명 :지나뇽

생일 :1992년 7월 19일

왜 등번호가 19인가 생각 해 보니

아마 혹시 생일이 19일이라서 그런걸까요?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 주세요

 

김진아 치어리더 옆모습
김진아 치어리더

 

어떤 모습으로 봐도 정말 아름다운 그 자체의

김진아 치어리더 이네요

오늘 포스팅한 사진의 유니폼은

수원 KT wiz

밀리터리 유니폼인제요

정말 유니폼도 이쁘고

김진아 치어리더랑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몸매 얼굴 모두가 완벽한 

김진아 치어리더

마음씨 까지 

팀을 생각 하는 모습 또한 정말 아름 답네요

 

김진아

이번엔 도쿄돔에서 열리는

2023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치어리더 응원 하시는거 같아요

대표팀에서도 정말 열심히 응원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을꺼 같아요

김진아 치어리더는 

KT wiz 치어리더인데

야구팀의 인지도가 너무 낮아서

비인기 팀이지만

김진아 치어리더 만큼은

전국구 팬이 있는거 아니가 하는 

생각도 들어요

 

가끔 제가 야구장을 방문 했을때

가끔 찍사들하고 싸우는 일이 발생 되는데요

꼭 자기들만 촬영 하려고 싸움을

한두번 걸어 오는게 아니였어요

제가 참는데 한두번도 아니라서

조금 기분이 안 좋았던 일도 몇번 있었네요

말로는 표현 하기 힘드지만

사진가가 아닌 찍사라고

비속어를 쓰는 이유는 그 몇명 때문에

다른 사람이 피해 가는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로 양보 하고 서로 챙겨 주는 문화가 필요

한거 같아요

저는 야구를 보러 가는 거지

치어리더만 촬영 하기 위해 방문 하는 건

아니라는 것을 말 하고 싶네요

 

 

김진아 치어리더

 

오늘은 바쁜일이 있어

오늘이 가기전 포스팅을 1개 해서 다행이네요

오랜만에 인물 사진도 포스팅 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