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세이

인도 북부 마날리 여행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네이버 빛의마술사 블로그

운영자 빛의 마술사 입니다

오늘은 2019년 인도 마닐라 추억의

한장을 꺼내어 소개 드릴까 해요

개인적인 이야기로 공감이 안될꺼 같은데요

 

여름의 인도는 정말 알 수 없었던 날이

정말 많이 있었다

마날리 시는 힌두 마누신이 하늘에서

배를 타고 내려온 곳이라고 하네요

인도의 초대의 휴양지로

델리에서 500킬로 떨어져 있고

표고가 1900에미터에 위치 해서

여름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해요

마날리는 그런 면에서

인도의 스위스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여름 관광시즌에 많은 사람이 온다고 하는데요

저도 여름에 가서 휴양도 하고 엑티비티를 꿈꾸워는데요

아쉽게도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요

 

 

비가 정말 많이 와서 도로가 유실되고

제가 가고싶은 곳은 산사태가 일어나서

델리쪽으로도 반대쪽으로

진퇴양난

빠져 버렸어요

어울리는 사자성어인지 모르겠어요

억지로 마닐라에서 2일을 더 강제로

휴양이 아리라 날씨 강금을 당해 버렸다고 해야 하나요

이런 일이 벌어지고 말았네요

지금 생각하면 좋은 경험도 했다고

해야 하지만 저 같은 회사원이

마음먹고 온 인도 여행이

비로 모든 것이 망해버리는 일이 발생되고 있었어요

인도를 가신다면 여름보다

겨울을 추천 드리고 싶고요

북부 지역은 겨울에 못 가는 곳이 많으니

예를들어 제가 다녀온 라다크 지역인데요

거기는 가을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비가 많이 오고 홍수도 나고 산사태난 소식이

우리나라 뉴스에 나올 정도로

많은 비가 내렸어요

어떻게 생각 하면 그렇게 많은 비가 왔는데도

불구 하고 여행은 조금 망쳤지만

무사히 돌아 오는 것만해도 다행이죠

산사태가 발생되어 여행은

다시 델리로 귀환해서

라다크를 방문 했답니다

지난 여행의 보따리를 하나씩 풀어 볼까 해요

요즘 열심히 블로그를 한다고 하는데

마음데로 안되고 있네요

 

오늘도 방문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여행/에세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스파클 생수 후기  (0) 2023.03.08
인도 암베르성  (0) 2023.03.08
개떡을 만나다  (0) 2023.03.02
구례 산수유축제  (0) 2023.03.02
인도 타지마할  (3) 201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