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테트라포트 장노출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방문한 남해의 한 항구인데요

지나가는 길 도로에서 테트라포트가 정말 이뻐서

장노출을 촬영 하고 왔네요

장노출을 촬영 하고 차에서 기다리는데

어떤 사람이 카메라를 만져서 화를 낸 적이 있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남의 물건에 만지거나 건드리지 않는데

천으로 감싼 카메라가 멀리보는 망원경인 줄 알았다는

말도 안되는 핑계를 말 하는데

알았다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그럴 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도 들지만

어이없는 일이 가끔 발생 되기도 하네요

지금까지 빛의마술사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마무리 할까 해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