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2023 1 월 서장대 일몰

728x90
반응형
SMALL

티스토리를 오랜만에 몇일 동안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왜 안 하고 있었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서요

지난 밀린 사진들을 포스팅 하고 있어요

몇년전데 다시 휴면상태를 갱신 했는데 왜 그때 포스팅을 안 하다가

뒤 늦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지 정말 제가 봐도 한심 하네요

이 사진은 지난 1월1일 촬영한 서장대 일몰 사진입니다

거의 해마다 제가 촬영 하고 있는 사진 중 하나 인데요

사진을 찾기 힘들지만 기회가 된다면

지난 사진을 쭉 열거 해서 포스팅 하고 싶네요

서장대는 수원 화성의 대표적인 곳이고요

촬영은 창룡문 성곽에서 촬영을 했어요

제가 알기로는 12월1월에 촬영 할 수 있다고 해요

2023년 12월을 한번 기다렸다가 촬영에 도전 한번 해보세요

좋은 추억인 남는 사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일몰 촬영 할때 캘빈 수치를 9090으로 촬영 하는 루틴이 있어서

일몰 일출 사진 좀 붉게 나오는 편 입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