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계룡산 신원사 공주 신원사 봄꽃여행 출사 주차 입장료

728x90
반응형
SMALL

공주 신원사 봄꽃여행 출사

오늘은 월요일 

다녀온 공주 신원사

계룡산 시원사 출사 여행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조금은 부족 하지만

다녀왔으니 포스팅해야겠죠

결론부터 말할게요

아직 이른 여행 출사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다음 주 주말이

가장 좋을 거 같아요

다음 주나 그다음 주 주중

4월 1일부터 8일 정도요

공주 하면 백제 아니겠어요

백제의 역사를 품은 고찰 공주 신원사는요

동학사 갑사와 함께 계룡산 3대 사찰로 

계룡면 양화리에 있어요

백제 의자와 11년에 보덕화상란 고승이

창건하였다고 하네요

공주 신원사는 지금은

매화나 홍매화 

그리고 목련을 보기엔

그래도 봄을 잠시나마 즐기기엔

좋지만

제가 알기로는 계룡산 시원사는

벚꽃이 더 유명한 거 같아요

다음에 저 시기에 방문 한번

더 해보고 포스팅 한번 더 할게요

최근에 알게 된 공주 신원사이지만

제가 사는 곳에서 별로 멀지 않기 

때문에 멀리 경주 진해를 가는 것도 

좋지만

주변의 좋은 곳을 소개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요

벚꽃 필 때 꼭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공주 신원사의 연등 달린 모습이네요

5월 석탄일 때문에 연등이 있는 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있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다음에는 야경까지 담아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야경은 조금 힘들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좋은 소식이 있죠

석탄일도 대체 휴일이라는 거 아시죠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이번 석탄일은 5월 27일 토요일

월요일 

 하루 더 쉬는 날이 되었네요

사진에 보시면 탑을 기준으로

양쪽에 큰 나무 보이시죠

거기에 벚꽃이 피면 정말 끝내 주던데요

빨리 4월이 와서 

정말 아름다운 신원사 벚꽃 사진을 

촬영하고 싶네요

벌써 가슴이 뛰고 있네요

원하는 사진을 촬영을 하고 

돌아 오지 못 했지만요

새로운 출사지에 대한 기대가

정말 커서 좋았던 출사 여행이

였던 거 같아요

입장료

어른 3,000원 

청소년 1,500원

어린이 1,000원

단체

어른 2,5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주차는 입장료에 표함 되어서 

입장료만 내시면 돼요

 

다음 포스팅은

저 야옹이 포스팅을 할까 해요

신원사에서 만난 야옹이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