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삼척 이사부바위 일출 이사부길 일출

728x90
반응형
SMALL

삼척 이사부바위 일출 이사부길 일출

 

작년에 삼척 출사 갔을때 사진 인데요

삼척 일출을 담으려고 갔다가

일출 장소를 이사부길로 변경 

했어요

저는 이사부길이 삼척에 있는지

그날 처음 알았거든요

날씨도 그렇게 좋치도 않고 해서

이사부길을 드라이브 삼아

혼자서 천천히 운전하고 있는데요

 

제 눈에 들어 온 것이 바로

이사부 바위였어요

 

어떻게 보면 사람 같기도 하고

투구를 쓴거 같기도 한

이사부

독도는 우리땅에 나오는

그 이사부가 그분이 맞겠죠?

 

 

참 신기하죠

출사를 다니다 보면 항상 느끼는 건데요

항상 보고 싶은 것만

촬영하고 싶은 것만 눈에 띄는건 왜일까요?

정말 늘 느끼는 생각이지만

주위를 이제 부터 항상 살피고

보고 느껴야 할꺼 같아요

 

또 다시 삼척을 방문 한다면

이 곳 이사부길에서 멋진

일출 사진을 촬영 하고 싶네요

 

정말 언제 다시 이곳을 방문 할지 

모르지만요

 

대한민국은 나라는 작은데 정말

갈 곳이 많아서

못 간 곳이 많아서

언제 또 이곳을 방문 할지 미지수

이네요

 

 

오늘 포스팅 한 사진은

너울이 심해서 너울과 일출을 같이

촬영을 하면 좋을꺼 같아서

그런 컨셉으로 촬영을 했어요

멋진 일출은 아니지만

파도의 힘찬 모습과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니콘 카메라 유져 입니다

대부분 90% 사진은 니콘 카메라로 촬영했엉

그리고 포스팅한 모든 사진

빛의마술사 운영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 입니다.

임의도용 한번만 더 한다면 

가만히 있지 않고요

도용한 분 제가 끝까지 가만히 안 둡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