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대전 3월 벚꽃여행 우암사적공원 입장료 주차 방법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3월 벚꽃여행 우암사적공원 입장료 주차 방법

우암사적공원

대전에 위치하고 있는

우암사적공원을 태어나서

처음으로 어제 월요일 방문 

했어요

광양과 구례를 출사 계획이였는데요

왠지 가기가 싫어 지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요

구례와 광양을 정말 멀어요

ㅠㅠㅠ

그래서 제가 찾아가 곳이 바로

여기 대전 우암사적공원 입니다.

광양보다는 못 하지만

봄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말 하고 싶어요

이번주 주말 절정이 예상 되요

수도권은 미세먼지가 장난

아니게 많았는데

대전왔더니 날씨가

좋았졌네요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우암사적공원은 처음 방문 했지만

정말 좋은 곳이라 추천 드리고 싶고요

대전이면 어디든 가도 좋은 곳

아닌가요 

대한민국의 중심 대전 쯤이라서 

그런지 전국에서 와도

부담 없을꺼 같은 느낌이네요

 

우암사적 공원은요

조선 후기 대유학자인

우암 송시열 선생님이

학문을 닦던 곳이라하네요

유물관과 홍살문사이로

몰리 명정문이 보인다고해요

조선시대의 서원을 재현해 놓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용시간은

하절기 3~10월 05:00~21:00

동절기11~2월 06:00~20:00

연중무휴

주차 시설 있음

요즘은 대중교통을 이용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길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애완동물 가능여부는 

불가인데

제가 방문을 했을때 

애완동물을 동반하시는 분들도 

있어서요

정확히 말을 못 하겠네요

문의전화 042-673-9286

 

주차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불법인지 단속을 하는지는

정확히 알지 못해 죄송해요

그리고 제가 대전사람이

아니다 보니 대중교통방법도

몰라서 죄송 합니다

제가 주차 한 방법은

돌담길에 주차를 했어요

정말 멋진 돌담길이죠?

한쪽으로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에서 올라 오시면

이렇게 돌담길이 있고요

다른차도 다닐수 있게 한쪽으로

주차가 되어 있어서

저도 이곳에 주차를 했어요

저차는 제 차가 아니라는 것을 일단

말 하고 싶네요

주정차 단속은 미리 확인 하시고

주차 하시는 걸 말 하고 싶네요

너때문에 상품권이 날라 왔다 하면

안돼잖아요

돌담길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 오시면

문이 있어요

그 쪽으로 들어 오시면 

다시 입구 쪽으로 안 오셔도 될 듯 하네요

 

산수유와 개나리가 꼭 하나의 

꽃처럼 느껴지네요

모력의 화려한 꽃은 이날은

보지 못했지만요

주말쯤이면 목련도 활짝 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목련도 같이 피었다면

정말 환상적인 날일텐데요

아쉽게도 이렇게만

촬영을 하게 되었네요

 

규모는 작아도 

목련 매화 홍매화 산수유까지

정말 봄을 노래 소리가 

들려 오는거 같아요

 

월요일 방문한 우암사적공원의

봄은 정말 좋았어요

다양한 뷰와 봄 꽃으로

가득 찬 이곳

방문을 하신다면

주말 보다 사람이 조금이나

붐비는 평일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영을 촬영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우암사적공원은

볼거리가 정말 많고

사진찍기도 정말 많은거 같아요

 

 

규모가 작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5만3120m라고 하네요

대전관광면소 12선에 선정 되었다고 하네요

대전 12선이 궁금 하네요

아시는 분계시면 알려 주세요

이렇게 멋지고 좋은 곳을 

알려드리고 표현하기 정말 힘드네요

봄을 즐기고 싶다면

바로 이곳 대전 12선 선정된

우암사적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좋은 봄 여행이 되길 기원 할게요

 

 

 

728x90
반응형
SMALL